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 오늘은 떠볶이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두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여기오게 된 발단은 음~ 일반밥을 먹으려고 갈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곳까지~~! 
떡볶이가 먹고 싶었던걸로~~~! 
우선 두끼떡복이의 대표님이 원주분이신건 알고 계셨나요??
저는 깜놀하였답니다.~!!! 
갑자기 더 많이 가고싶은건... 
저도 이제 원주사람이 다되어가는 걸까요~?? 

ㅎㅎㅎㅎㅎ
두끼는 무한으로 내가 마음대로 해먹을수있는 즉석떡볶이인데요~~ 
음식을 간을 못맞춰도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수있다는 것은 장점이죠~!! 
왜냐면 모든 떡볶이의 소스도 있을뿐만아니라 레시피도 있으니깐요~!!ㅎㅎㅎ 
저같은 멍멍이손도~!! 가능하다는것!훗후

영업시간은 

오픈: 11시~마감 10시 까지입니다. 
참고 하세요~!! 
두끼 가격을 인상한데요.. 요세 임대료과 가격 인건비가 올라가는 이시점에서.올릴수밖에 없는 현실.ㅠㅠ
일반은 7900원에서 8900원으로 1000원 인상된다는 거 참고하세요~
2019.01.01일부터입니다.


우선 음식들을 구경해볼까요?~!! 
튀김들 : 김말이 고구마&닭가슴살튀김 그리고 만두

사리면 : 라면, 누룽지, 납작당면, 쫄면


와우~~!! 몸을 따듯하게 해줄 분식집에서 빠질수없는 어묵

그리고 떡볶이에 넣을 야채들과 떡의 종류를 보세요~~~ 
순대 유부 어묵 소세지 훈제계란 숙주 양파 깻잎 파 양배추 그리고 느끼함을 없애줄 단무지 피클 옥수수 저게 머지?(음~~깍두긴가?? ;;;;)


떡은 따로 밀떡과 쌀떡이 여러종류로 있어요~~!! 
그래서 마음댸로 먹고싶은거 고르면되는데요~~ 
저는 치즈떡 강추!!!
제가 진짜로 느끼한걸 좋아하나봐요~~ ㅋㅋ

우리의 느끼함을 딱 뚫리게해주는 시원한 탄산음료~!!


그리고 마음껏 라면도 끓여먹을수있도록 라면들도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저히는 일단 자리를 잡고 기본 떡복이를 먹으러 고고하였답니다.

이제 처음 말하였던 소스입니다^*^
무려 6가지 궁중, 짜장,크림, 대구辛, 두끼, 떡모 소스~!!! 
예~!!!

그리고 이렇게 상세히 레시피까지 있어서~~!! 어첨수훨하였습니다.
ㅎㅎㅎㅎ

소스와 떡볶이소스는 맡기고 저는 데리마요컵밥을 만들러 고고~!! 
저는 두끼의 최애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그리고 제가 느끼한걸 좋아한답니다.ㅋㅋ
하는 법도 상세히 적어주셨답니다.
1. 우선 샐러드볼애 먹을만큼 밥을 담습니다.
2. 바삭한 튀김을 얹습니다. 이때저는 밥전에도 넣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사실 튀김이 커요~~ 그래서 저는 가위로 삭삭삭 잘라주었답니다. 
3. 그리고 마지막으로 데리야끼마요네즈 소스를 뿌렸답니다..
ㅎㅎㅎ 그럼완성~~!! 

완성본~!!! 김가루도 솔솔솔~~ 말고 많이~~ ㅎㅎㅎ 

그리고 이제 한상이 차려졋습니다. 
육수를 끓이고  소스를 넣어 끓이다가 저 재료들을 넣고 사리까지넣으면 완성~~!!!


떡볶이가 되기전 어묵과 튀김과 마요덮밥으로 요기를 하고있다가 기다리기만 하 ~!!!

요렇게 딱완성이 된답니다.~^^* 오예~!!! 
너무 맛있는 비주얼~!! ㅎㅎ 

요렇게 그릇에 담아서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ㅎ

배부른데~~~ 크림소스를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지요`~ ㅎㅎ
그래서 냄비바꾸기를 신청하였답니다. 
냄비는 1회 바꿔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냄비를 바꾸어~!! 
크림소스 도전~!!! 
음.. 레시피대로 해야 훨씬 맛있어요~~ 
저는 Too much 하게 많이 넣어서~!! ㅎㅎㅎ 
조금 진했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레시피대로~~!!

ㅎㅎㅎ 완성~!! 여기에 면을 넣으면 까르보나라완성~!!!


이때 또 과식을 했다는 저의 설입니다.~~!! 
그래서 #재키사이클을 2번 타서 소화가 됐다는 사실~!!! ㅋ
오늘 떡볶이 먹고는 당분간 빠이~~!!! 
두끼의 떡볶이는 보통수준은 넘는데요~~ 
제 개인적인 점수는 4.2



소스의 조절이 필요한것같아요~~ 레시피대로 하면 완전 딱맛있는 맛이 되니깐요~~ 여러분도 떡볶이로 배를 마음껏  채우고 싶으시다면 여기 #두끼떡볶이 에서 식사를 하시는 건 어떠세요???
여기 위치는 #원주떡볶이

여기입니다~~ ㅎㅎㅎ 

ㅎㅎ 
오늘도 이렇게하루가 ~~ 
즐거운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때 뵈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