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포인트짐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하남돼지집 입니다.
여기의 특이점은 직원들의 특별서비스가 있는 곳입니다.
바로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서비스
고기는 진짜 잘구워야 제 맛인것 알고 계시죠??
고기 못구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저는 고기를  완전 다태우는 손이거든요~~!!!
ㅎㅎㅎㅎ
영업시간은 아쉽게도 점심식사는 안되요ㅜㅜ
영업시간은 17:00~24:00
라스트오더는 23:00 입니다.
매장은 요렇게 이쁘게 되었있답니다. 저기는 초벌구이를 해서 주는 곳이구여 벽면에 보이는 저불빛은 시계랍니다.!!!!
보이시나요?


보이시나요?? 요 문구"여자말을 잘듣자!!"

이건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붙인거라고 말씀하시더군요~!!!
여자말을 안들으면 아무것도 안된다고!!!
살다보니 알게 된다고 말하시더군요~!!
연륜이 느껴지는 말씀!!


메뉴판은 요렇게 
모둠한판 : 생삼겹살(180g) 특목살(180g) 생갈비(240g) 
특별한판 : 항정살(300g) 갈매기살(150g) 가브리살(150g) 

생삼겹살이나 특수부위살 모두 같은 가격이지만 g수가 다르다는것 알아주세요~!!! 

저희는 맛있는 특별한판을 시켜주셔서 먹어보았습니다.
저번에는 모둠한판을 먹었었는데요~! 삼겹살 목살 갈비도 맛있었거든요~!
특수부위도 먹고싶었는데 비사서 못었었었는데..
이렇게 먹어보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조금 일끝나고 갔었는데 ,
늦은시간 고기는 소맥이 진리이죠~!!!
소맥을 시켰는데 이런 희귀한 맥주컵을 주시다니요~~!!
이런 희귀템!!!!!!


사랑이필요할때, 생각이필요할때, 팀웍이 필요할때, 위로가 필요할때, 진실이필요할때, 뜨악!@@@@ 
게임이 필요할때~!!


저는 딱 생각이 필요할때로 정하고 빈속에 한잔~!!!

캬~~~~~


반찬들 나오고 맛있는 김치와 파절이 그리고 명이나물 으악!!!!

소맥안주에딱!!


이때나온 고기들~~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시는 사장님 ~!!!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에 술이 술술 넘어간답니다.


저기 보이시나요 온도체크기?? 고기를 굽기전에 온도체크하고 구워주시는 센스!! 거기에 김치와 양파를 구워주시고


하나하나 맛보시라며~~!!! 주시는 센스~!!!
먼저 가브리살은 음~!!! 살코기가 거의라 질길수오 있으나 쫄깃쫄깃한 식감입니다.
그리고 갈매기살은 돼지고기에서도 얼마나오지 않는 부위라고 설명해주셨다. 그리고 먹어본 소감은!!
내가 좋아하는식감 가브리살처럼 살코기만있는데,나는 소고기 먹는줄알았는데,,, 다들 동의하지 않는 느낌,,
마지막으로 항정살은  내가 전에 먹은 항정살은 항정살이 아니였구나~~!! 여성분이 엄청좋아한다고 이야기하신걸 알거 같았다. 너무 맛있는 식감!!
우와~!!
처음에는 고기의 있는그대로를 맛봐야한다고 소금에만 찍어 먹어보았는데, 그냥 계속 그냥 먹었다!!!

가끔 명이나물과 만 싸먹었다는  틴트와 그린!!!


구은 양파와 구은 김치는 어떻게 먹어도 맛이있습니다. ㅎㅎ


고기에 빠질수없는 공기밥과 된장찌개는 진리랍니다.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 밥을 말아서 약간의 느낌함을 없애주고 다시 소맥으로 입가심!!! 

저 컵 갖고싶다!!!!! 


너무맛있고 사장님과 이야기도 재미있고 폭풍칭찬에 받은 음료삼종세트~!!!감사합니다.!!!
이건 늦게 와서 손님없을때만 가능한 일이라는것!!

알고계세요~~!!


오늘도 이렇게 끝을 보는 군요~~
저는 이런 싹비운 그릇들이 좋아요~!!!
저 소주와 맥주는 소맥의 흔적인가요?? ㅎㅎㅎ

너무 잘먹고 잘웃고 그리고 감사히 먹었습니다


#원주혁신도시 #무실동 과는 멀지만 #하남돼지집 을 오는거리는 정말 가까운 거리입니다. #원주맛집 으로 등록될 만큼~!! 
비로 체인점이지만 체인점마다 다른 맛이있다고 하지요~~!
그 지역만 그리고 사장님 마인드 맛이 달라질수있어요~
여기 #원주하남돼지집 은 진짜 고기를 잘구어준다는 것에 한표! 그리고 맛! 친절 한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원주돼지고기집 중 맛집인정 합니다.

아 여기 위치 말씀드릴께요~!!


사장님의 마인드와 친절 그리고 자부심을 배워가면서 더포인트짐도 화이팅해야죠~!!!
정말 잘먹었습니다. !!

#원주맛집 #원주혁신도시맛집 #원주고기집 #원주삼겹살 #원주특수부위 #원주하남돼지집 #하나돼지집 #원주저녁 #원주회식 #원주 #원주혁신도시 #돼지고기맛집 #원주고기맛집 #고기구워주는곳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