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실동의 유일하게 있는 카레 전문점 아비꼬를 왔어요~~!! 
1인1식 시키면 카레와 밥이 무제한이라는 점!!!

 

11:00~ 21:00 까지  운영한답니다. 

 

매장의풍경은 벚꽃과 풍경이 예뻐요~!! 보이실진 모르시겠지만 벚꽃나무에 강아지가 있어요~!!! 
귀여워~

메뉴판은 요렇게 있답니다. 
#카레라이스 #카레우동 #크림카레파스타 #하야시라이스 3종류가있습니다. 매운맛 선택을 할 수있답니다. 

저의 매운맛에는 1단계가 딱 매콤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구운 마늘과 대파는 무한토핑이니 시켜야하구요~!!! 
그리고 토핑을 추가적으로 시킬수있답니다.

 

저희는함바그카레라이스와 허브치킨크림카레파스타

 

이오호!!!! 이벤트 SNS해시태크 이벤트네요~~!! 
#원주무실점 만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벤트

 

얼른 업로드를 ~~~잘 안보이니깐 설명드리겠습니다.
1. 주문한메뉴를 촬영합니다.
2. 4가지 해시태크를 달아줍니다.
#어비꼬원주물실점 #원주맛집 #원주무실동맛집 #일본카레전문점 #매운카레 #매운카레맛집 
이렇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업로드합니다.
3. 그리고 직원확인후 원하는 음료수를 받는다. 
요렇게 하시면 음료수를 받을수 있다는 사실~!!

허브치킨크림카레파스타

 

함바그카레라이스 

닭가레아케

 ㅎㅎㅎ잘먹겠습니다. 대파토핑과 구은마늘토핑 그리고 카레 밥은 무한리필이니깐요~~
많이 드셔도 됩니다.^^

저는 이번에 2단계로 먹었는데.. 너무 많이 매웠습니다.ㅠ 
흑흑 다음에는 꼭1단계로 맛있게 먹었겠다고 다짐합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즐겁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앗 여기위치는??

#원주맛집 #무실동맛집 #카레맛집 #카레전문점 #원주카레맛집 #원주카레 #무실동카레 #원주아비꼬 #아비꼬원주무실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