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틴트입니다.. 
제가 분명 포스팅을 한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있는 데!! 
안했네요~~!! 
제가 오후출근을 하기진에 갔던 곳은 요기~!! 
우리 막내회원님과~!! 
그리고 동해에서 운동하며 만난 우리 새댁~!! 
지*님과 같이 먹으러 간 여기는 전통칼국수입니다. 
오늘은 12: 30분에 갔는데~~ 다 가득 차있었답니다.
거의 1시 넘어서 갔는데~~ 그때는 그래도 만석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한자리 딱있어서 !! 얼른 자리를 앉았답니다. ~!! 


여기의 업소는 모든 식자재가 국내산이었습니다.

중요한것은  #전통칼국수 는 국내산이라는것!!! 
그리고 딱 간판만큼 칼국수 하난만 판다는 것이 여기의 특징입니다. 그리고 메뉴판~!!!! 
딱세게만 있어요~!! 


메뉴는 #칼국수 #만두국 #칼만두국 입니다!@@@ 
모든 메뉴는 7000원 입니다(2018년 11월기준)
곱배기는 8000원 
저는 보통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밥이있기에~~ 
하지만 국수를 좋아하는 #그린샘 은 곱배기가 맞다고 하다러구요~!!! 
원래 6000원이었는데 가격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맛잇어서 패스~!! 
그리고 여기는 밥이#무한리필~!!! 
후훗!!! 
그래서 먹을 만큼만 퍼야한다는 것~!!! 
그건어디가나 센스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칼국수와 칼만두국이 된다고 하여서.. 
원래 칼만두 시키려고 했으나 
만두국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수있었답니다.ㅋㅋ 
칼만두2개와 곱배기 1개를 시켰답니다.



여기의 반찬은 딱!!! 
김치밖에 없습니다. 김치그리고 다대기 천양고추다진것!!!! 
와웅 김치를 먹어볼까요~~ 
여기의 또 별미는 김치를 빼놓을수없어요~!! 
밥도둑이라고 할만큼 김치가 맛있답니다.~!!! 


이렇게 음식을 하는 모습이 다 보이는 주방~!!! 
그만큼 자신이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두 칼국수를 직접 만들어 판다고 하시더라구요~~!! 


밥을 가지러왔지요~~~ 세명이지만 딱 먹을 수있을만큼 한그릇만 딱 퍼 왔어요~~ ㅋㅋㅋ약간 모자르기는 했으나 남기는 것은 제가 용납을 못한답니다.~~~ 
드디어 나온 칼만두국~~!! 요것은 곱배기


↓ 보통~~~ 
양차이는 많이 나요~!!! ㅎㅎㅎ 
대신칼국수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참고 하세요~~!!! 
국물은 직접 우려낸 멸치국수입니다. 여기 육수가 맛있어요~~
국물좋아하면 살을 못뺀다고 하던데~~~ ㅠㅠㅋㅋ
그래도 한그릇은비워야하니깐!!! 
 전통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1. 우선 국물을 먹어본다~!!! 
2.기호에 맞게 청양고추, 후주를 뿌려먹는다~~! 
3. 먹다 중간쯤 다대기를 넣고 매콤하게 먹는다~!! ㅎㅎ 
그리고 4. 밥을 말아먹는다.
5. 추가로 김치와 먹으면 더 맛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고추가루 들어가는것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냥도 너무 맛있어서 그냥 먹었답니다. 
ㅎㅎㅎ
그냥도 맛이써~~~!! 
저의 개인적인 점수는 4.5점 입니다.


 저는 칼국수를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 국물이 맛있고 보통치고는 양이 좋고 ~!! 그리고 김치가 맛있다는 것~!!! 
그래서 개인적인 점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비오는날 딱 따끈한 국물이 필요할때 먹는 칼국수는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다니 포스팅 할때까지 ~~~ 빠빠~~~

앗 여기위치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