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야식을 먹으로 가는거 얼마만이냐~~~ 
같이 먹을러가니 너무 좋으네요~!! 
여기는 단계동 #불타오르다 #참나무누룽지통닭구이 입니다.
제가 먹어본 닭구이중~~best of best 입니다.
제가 구이 닭중에 요새 맛있게 먹는 것중하나입니다.ㅎㅎㅎ
영업시간은 오후 5시반~ 오전 1시까지입니다. 
그리고 휴뮤는 일요일이라는것~!! 
저도 저번에 몰라서 일요일에 시켜 먹고 싶었었는데ㅠㅠ 
못먹었답니다. ㅠㅠ


메뉴는 요렇게  7가지  기본인 누룽지 통닭구이, 누룽지파닭, 누룽지마늘닭, 누룽지치즈닭, 누룽지불닭, 누룽지치즈불닭, 누룽지콘치즈닭이 있어요~~!!! 
저는 기본닭이랑 누룽지불닭 그리고 누룽지치즈닭 누룽지불닭
누룽지치즈불닭을 먹어봤는데 .... 
이런 다맛있었니다.ㅠㅠ 
ㅎㅎㅎㅎㅎㅎ
아직 누룽지마늘닭안먹어보았는데 저건 담에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치즈 추가 3000원 파추가 3000 소스추가 3000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다르다느 것~!!!


포장도 되고 그리고 강원상품권도 된답니다.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요기 참나무 누룽지 통닭구이 맛있게 즐기는 법
1. 닭가슴살부터 먹어요~! 닭가슴살이 아~너무 살살 녹아요ㅋ
2. 이 닭은 먼저 찢지 않고 먹을 만큼만 먹기~
3.닭을 먹고 누룽지를 먹기~!!


여기 불타오르다는 술안주도 있다는 것~!!! 
다음에는 국물떡볶이 사진찍을께요~~ 
진짜 맛있답니다.ㅋㅋㅋ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그리도 두둥~!!! 
짜잔~!!! 맛있는 누룽지치츠불닭 등장~!!!


겨자소스와 샐러드짱아찌~!!!! 
우와 샐러드짱아찌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


닭을 찢어서 엄청맛있어요~~ 
치즈가 너무 맛나네요~ㅎㅎㅎ 
그리고 한마리 완전 클리어하고 
또 시킴~!!! 
누룽지치즈닭~!!! 
닭을 먹고 저렇게 누룽지를 먹고  냠냠냠~!!!!


아하하하 너무 맛이썽요~~~!!! 
힝 많이 먹었는데 우리가 사줄라고 했는데~~ 
ㅠㅠㅠ 사주셨어요~~ 
다음에는 저희가 사드릴게요!
제가 추천하는 이 불닭의 점수는 4.8점


치즈닭의 점수는 4.2점


여러분도 맛있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강력추천합니다. ㅎㅎㅎㅎ


다먹고 ~~!! #할리스에서 아메리카노 유자차 그리고 콜드부르크림라떼를 먹었어요~ 후식이죠!!
오늘은 너무 즐거운하루였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