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틴트의 운동

10월 18일 목요일( 33day)

틴트다나 2018. 10. 23. 01:32

아이고 하루종일 운동 포스팅만 하게 생겼네요~! 
저는 왜이리 게을럿나요~~!ㅠㅠ
반성합니다.  
18일운동은 무엇일까요?
오늘의운동은 상체운동 입니다. 등운동과 어깨 이두삼두근을 하였는데요~!!! 
상체운동은 조금 보충해야 할 필요가 있을껏 같습니다. 
 


1. 이소라운동
이운동은 팔뚝살을 팍팍팍 뺄수있는 운동입니다. ㅎㅎ
공포의 팔뚝살을 ㅎㅎㅎㅎ 꾸준히가 필요합니다.!@@ ㅋ
2. 덤벨로우
등살근육들을 자극 시켜볼까요?? 
8kg덤벨을 들고 으쌰으쌰~!!!  
3.솔더프레스
어깨의 뽕을 한껏 느끼게 해주며 하는 솔더프레스~!! 
4.해머컬
망치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이운동은  암껄과 비슷하지만 다른 자세로하는 이두운동입니다. 망치로 나리찍는 모양을 하고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5. 킥백
삼두운동인 이운동은 바이크에서도 많이 하는 것을 볼수있는데요! 저의 . C&W할때 많이 사용되는 운동입니다. 
이운동은 삼두근의 쳐진살들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전체영상으로 고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