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불금인 오늘은 야식을 먹기로 한 날이기로 하여 운동을 못할수도 있어서 틈틈히 운동을 하였습니다.

ㅎㅎㅎ#더포인트짐 #재키사이클 2타임과 오늘의 운동은?

1.짐볼 크런치

짐볼에 다리 올리고 크런치를 합니다.

호호호 자극이 훨씬 많이 되고 하기는 쉽고 아주 복부에 자극이 뽝!!!

복부에 힘을 준다고 생각하고 !!! 시작!!



2. 스쿼트

어제하였지만 오늘도 고고고 허벅지와 힙에 힘을 딱주고 시작해보자고~!!!

 

3. 덩키킥

허벅지 뒤를 자극하며 셀룰라이터를 빼자!!!

동시에 힙업도 고고고고

 

4. 브릿지

여자에게 중요한 힙~!! 엉덩이와 허벅지의 경계선을 만들어줄 브릿지

허리 근력 강화는 추가로 되는이운동~!!

 

5. 점핑잭

전체적인전신운동을 하며 마무리운동으로 좋은 점핑잭!!! ㅎㅎ

오늘도 무사이 운동을 마무리짓기~!!


오늘의 식단~!!!

아침: 비타500, 양파즙

점심: 회원님이 선물해주신 #빕스 쿠폰으로 빕스를 다녀왔어요~!!! 배불러~~~~

간식: 회원님과의 수다로 #오클라우드 #아메리카노, 회원님이 주신 마카롱

저녁 및 야식 : 회원님과의 #하남돼지집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오늘은 회원님이 오늘하루 회원님과의 날이었네요~!!!

뭐지 그래서 적게 먹을 수가 없었네요~~!!!

주말이 다가왔는데 주말에도 운동을 해야 겠어요~!! ㅋㅋㅋ

이번주도 주말 잘보내시고

다음 포스팅까지 See you again~!!

 

#틴트다나 #근력운동 #원주운동 #초보다이어터 #원주스피닝 #더포인트짐 #같이운동 #유산소운동 #원주근력운동 #그룹PT #GX #운동하는여자 #초보다이어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