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틴트의 운동

10월16일운동일지(+31day)

틴트다나 2018. 10. 18. 17:19

저의 핸드폰이 소리는 나오는데 영상이 안나와요~ㅎㅎㅎ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갔다지요~!!! 
#삼성서비스센터
역시 친절하시네요~~!!
핸드폰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어플과 어플사이 충돌이 있었다고 하셨어요.ㅠㅠ
제가 쓰고 있는건 #비바비디오 입니다. 
#vivavideo
저의 최애 어플이랍니다. 처음으로 vip로 결제를 한것 중하나이니다. 
하지만 제가 뭔가 잘못눌러서.ㅋㅋㅋ 안되는 것였어요~!! 
아이고 딴이야기로 샜네요~!! 
무튼 그래서 이렇게 동영상 편집이 안되어.. ㅋㅋ 
이제 올린답니다.^^ 


10월 16일운동은 #하체운동 그리고 #복근운동 입니다. 

하체운동은 
스쿼트, 런지, 사이드레그레이즈, 힙익스터널로테이션, 덩키킥, 그리고 힙브릿지,를 하였답니다. 
그리고 복근운동은 
크런치, 레그레이즈 트위스트플랭크입니다. 
그리고 계속하고 있는 버피 100회~


저포즈는 자고 있는건가요??ㅋㅋㅋ 
아주 편안하 자세이네요~~ 
조만간 힙익스터널로테이션운동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얼른 얼른 운동 일지를 마쳐야겟네요~!! 
여러분 즐거운하루 되시고 다음에 또 뵈옹!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