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타마고산도 계란 샌드위치

틴트다나 2019. 1. 19. 11:12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

오늘은 아주간단하게 만드는 타마고산도 계란샌드위치를 만드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계란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아주간단하면서도 갖은재료가 없어도 만들수있는 일본식 샌드위치를 만들꺼 예요~~
참고로 저는 요리를 엄청 못한답니다. ㅎㅎㅎㅎ
비쥬얼은 책임지지 않아요~!!  
우선 재료는 계란 4개, 설탕반수저, 미림(맛술)한수저, 소금한꼬집,녹인버터가 필요합니다

1.우선 계란을 깨트리고 미림한수저 그리고 설탕 한수저를 넣고 휘휘 저어줍니다. 
2.그리고 전자렌지로 녹인버터를 같이 넣어주고 완전히 흰자가 뭉치니 않도록 저어주어야겠죠?? 
3. 저는 한 10분정도 저어주니 완전 묽게 될때까지 저어줍니다

4. 그리고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른후 아주 약한불로 한다음.. 계란을

풀은 것을 몽땅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주면서 계란을 익힙니다. 
5. 2/3정도 익으면 식빵처럼 네모난 모양으로 만들어줍니다.
저는혼자 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답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이쁘게 찍어야 겠어요~
 

 

그리고 식빵사이에 올려서 잘라주면 요런 모양이나오는 데요.
사진으로 이쁘게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ㅠㅠ

 

그리고 두껍게 해야 저런 이쁜 모양이난다는 사실~!!!! 그리고
너무익히면 계란이 갈라진다는 사실 ...
다음에는 더이쁘게 만들어야겠어요~~ 
하지만 맛은
오잉!!!!!!


일본산 계란 샌드위치 맛이난답니다...
오홍~!!!

 

꼭 한번쯤은 만들어 먹어도 된다는말씀..
저는 제가만들어서그런지 맛있었답니다.
먹어준 사람도 맛있다고 하고~!!
그러니 또 힘이 나네요~~

 

 #초보요리사인 저도 만들었으니 여러분들도 당연히 만들수있답니다.
#간단하게만드는 #타마고산도샌드위치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