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 
오늘은 원주에 무한리필 무쏘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소고기 무한리필로 유명합니다. 
무한리필 체인점인데 소막창 곱창 대창도 무한리필이라는 점!!저번달부터 원주도 곱창 대창 막창이 무한리필이 생겼답니다. 


무한리필가격은 22,900원 

소고기만하면 19,900원입니다. 3000을 추가하면 먹을 수 있답니다. ^^*

가격그리 싸진 않다는 점~!!! 
하지만 고기의 질도 그리고 곱창의 질도 나쁘지않고 많이 드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것~!! 아닐지생각해 봅니다.


요렇게 무쏘를 어떻게 먹을수있는지 설명이 들어가있습니다. 
1.우선 소고기는 부위별로 먹을 수있습니다 .
그리고 내가 먹고 싶은 부위를 달라고 하면 줍답니다.
2. 고기는 먹을만큼 구어야 훨씬 맛있답니다. 
한꺼번에 구으면 육즙이 빠져 맛이 노노~!!
맛이있는 고기도 버릴수있답니다.
3. 소내장 무한리필을 이용하는 경우 소고기를 먹고 먹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저희는 같이 먹었다는....
4.소고기는 바짝 구우면 맛없는 거 아시죠?? 질좋은고기도 질겨진답니다. 
5.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음식은 먹을만큼만~~ 

친절하게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영업시간은 12~12시까지!!! 
하지만 밤11:30분부터 재촉을 하신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후다닥 먹고 간다는 조금 아쉬운점~~! 
늦게 끝나시는분들은 조금 아쉬운점이예요 ㅋㅋ 
하지만 맛이 그래도 좋으니~!!! 
소고기는 꽃등심 갈비살 토시살 부채살 차돌박이
내장은 소곱장 막창 대창이있습니다. 

 

 


반찬과 고기가 딱~!!! 
저는 무쏘의 상추겉절임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곱창을 찍어먹는 쌈장도 좋아해요~!! 
ㅎㅎㅎㅎㅎㅎ
고기를 찍어 먹어도 맛있답니다.ㅎㅎㅎ

소내장과 소고기의 색깔이 무한리필이 아니라고 해도 믿어지시죠?? 


뒤로가면각자 가지고 갈수있도록 야채들과 김치 파절이 쌈장 마늘 버섯을 구어 먹을수있도록 준비해 놓았고 


그리고 잠시 느끼함을 잠재워줄수있도록 삼겹살과 양념 소갈비가있습니다. 저는 여기 양념도 맛있어서ㅎㅎㅎ 그냥 소고기먹을때는 많이 먹엇답니다.ㅋㅋ 


양념장들 ~~!!

고추장과 참기름을 같이 섞어먹음 맛나다는.. 저기에 초고추장있음 휠씬맛있어요~!!! 



고기는 푸짐하게 올리고 굽기 시작한우리 소내장은 익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먼저~굽기 시작하였습니니다.~!! 

이이구~~ 막창이 탔어요,,ㅠㅠ

 

고기를 열심히 뒤집고 뒤집고~~~ 

 


곱창도 굽고~!!! 마늘도 튀기고 ~!! !


한입에 쏙넣을수 있게 자르고 ~~~ 냠냠냠~!!!



우선 소고기 먼저 맛이는 무쏘의 상추겉절이에 한입~!!! 
상추겉절이가 여기 무쏘만의 비법 ~!! 
고기를 먹어도 느끼하지 않게 해주는 맛입니다.~!!

오잉~~!!! 
나의 마음을 알았을까요?? 하트 곱창입니다~~~ 
저의 마음이랍니다.. 곱창에대한~!!! ㅎㅎㅎ



2차전~~!!! 후훗~!! 그대로 아닌가여??? 이번에는 양념 소갈비도~!! 추가요~!! !


판도 갈아주시고~!! 그리고맛있게 냠냠냠~~!!


3차전 하면서 고기를 먹으면서 밥을 빼놓을 수는 없지요~!!! 
그래서 된장찌개에 밥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예~!! 
한동안 고기생각은 없겠어요~~ ㅎㅎ 
오늘도 맛있었답니다...
무한리필 곱창 막창 대창에 느낌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에서 먹은 곱창과 비슷하면서...
ㅎㅎㅎㅎ
무튼 곱창먹고 싶을때가면 좋을껏같아요~~~


 

저의 개인적으로는 곱창이 맛있었답니다. 
 이번 소내장 무한리필한 건 아주 좋은 선택이신거 같아요~~~!!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곳인거 같아요~~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꺼 같답니다.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때~~! 뵈요~!! 

앗 여기 위치는 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