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 
오늘 포스팅할곳은 여기 양꼬치무한리필인 곳이 원주에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여기는 모든 꼬치가 14800원으로 무한리필입니다.
우와~!!!

 

보이는 양, 소,닭똥집, 삼겹살,닭, 소세지,닭날개, 새우,마늘 은행 이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두시간이면 충분히 먹을수있지요~!!!

 

반찬은 땅콩볶은것과 양파짱아찌 쨔야시~그리고양념소스
쨔야시는 꼭 오이지 같은 맛이 나요~!!! ㅎㅎ

 

뒤에무한리필에 있는 냄비들이 있기에 사장님께 물어보니 저녁6~10시 에서는 3000원 추가하면 요리도 무한리필이라고 하더군요~~ 여기 정해져있는요리는 물어보지 않았지만 여기 꿔바로우 맛있답니다. ^^*

저희가 올수없는 시간대라 너무 아쉬웠어요~~~ !!!

 

가격은 보이듯이 14800원입니다.. 대박!!! 
다른대는 10개먹으면 13000원정도하는데 20개 먹으면 저가격입니다. 그리서 먹으러가기 힘들어지는데.. 여기는 마음껏 먹을 수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선 세팅을 주시는 데,, 양미리도 있었네용~!!!

 

이렇게 내가 먹고 싶은것을 가지고 올수있는것이 여기만의 장점입니다. 
저희는 은행도 좋아해서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ㅎ

 

양꼬치하면 빠질수 없는  시즈닝과 쯔란!!! 
양꼬치를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

 

불을 댑핀다음..양꼬치들을 올려놓아주고 스위치를 누르면 알아서 척척 구워지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답니다. 

 

맛있는 꼬치들을 올리고 기다려 볼까요~~!!!!

 

하나씩 하나씩기다려서 먹는 재미 
양꼬치집 만의 장점입니다.^^*

 

저는 여기 다 맛있어여... 양고기가 제일 맛나고.. 새우 닭날개도 다 맛있답니다.

 

기다리며 하나 하나 먹고 있을때쯤

 

 

은행, 소세지

 

양미리 새우를 클리어하고 다시 한그득 가지고 오고 ~~!!
양간의 느끼함이 있을 때쯤

 

여기의 해장국 온면을 시킨답니다.
여기는 김치국수 같은 느낌의 면이랍니다.
옥수수면으로 사용하여서 오래 놔두어도 불지 않은 면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붉게 놔두지 않는 성격이라~!!! ㅎㅎㅎㅎ

그만큼 면을 사랑하여~!ㅎㅎㅎ

 

면발이 굵고 김치와 계란이 환상이랍니다.

 

원래는 칼칼한데.. 오늘은 조금 싱거운것같아 시즈닝으로간을 해서 먹었답니다. 
근데. 칼칼하게 해달라고 하면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앗 일하시는 분들은 중국 분들은데..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분들같더라구요!ㅎㅎㅎ

한사발을 끝내고 다시 2차전 시작입니다.

많은 고기를 구어서 기다리며 맛있게 냠냠냠~~!!!

 

조금씩 줄어들더니 이제 거의 다먹었답니다.

저기 꽂혀있는 꼬지들을 보아라!!!
ㅎㅎㅎ 우린 진적 먹보였군요!!!
운동을 하지 않으면 돼지가 될수도 있는 몸이라는 것을 이제야 느꼈답니다.
이렇게 먹으니 더열심히 #스피닝 을 해야겠네요~^^

 다른곳에서 먹으면 한 15만원 정도 나올테지만 여기라 거의
여5만원도 나오지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원주양꼬치 #원주무한리필양꼬치 가 여기 있다는 것을 정말 감사하게 맛있게 먹고 간 날이었답니다.
여기 #원주꼬치꼬치 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무실동에서 거리가 멀지 않고 #더포인트짐 끝나고 먹으러 가도 아주 마음껏먹을 수있답니다.^^*

오늘 다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였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스토리를 해야겠어요~~^^*

즐거운하루보내시고 저는  see you again~!!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