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단계동 #고기무한리필 #구이가 입니다.
여기 영업시간은 음! 시작 시간은  모르나 끝나는 시간은 새벽2시 마감입니다. 
 늦게 끝나는 시간이 많아서 많이 갈때가 없는데 그나마 고기 먹고 싶을때 가기때문에 끝나는 시간은 정확하게 알고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있으나 사진을 찍지못하였고 우리가 자주먹는 메뉴판만 찍었답니다. 

우리는 무한으로만 먹기에~!!
1. 삼겹무한리필: 통삼겹+ 목살+ 된장찌개 
2. 삼겸무한리필2: 통삼겹+ 항정살 +목살+껍데기+ 된장찌개
3. 무한돼지갈비 : 갈비+ 삼겹+목살+된장찌개+라면사리 
저희는 저번에 갈비가 너무 맛이나서 역시나 3번 무한돼지 갈비를 시켰습니다. 
판을 갈비에서 삼겹목살이 따로라 바꾸기 때문에 한 번 밖에 번갈아먹지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저는 갈비를 좋아해서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구이가의 무한리필에 사용하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은 냉장 1등급 원육이라는 것 ~!!!! 
대에박


반찬도 무한으로 갖다 먹을 수있답니다. 이게 넘 좋아요!! 
그리고 된장찌개~를 끓여봅시다.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를 봅니다 빠쩌든다 빠쪄든다~~!!


돼지고기가 왔어요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볼까요~!!! 
저는 고기 굽는데 엄청 못구워서 사진 작가로~!!!

ㅎㅎㅎㅎ 얼른 익어라~~~~

양파절임을 한접시 먹고~!


고기가 구워지기를 기다리다. 자르고 자르고 양파절임과 한입~!!! 
딱 하면 우와 진짜로 맛있어요~~~ 


2차전으로 갈비를 ~!!! 구워지는 판이 달라요 그래소 한번밖에 안된다는 점~!! 알아주세요~!! 

10초마다 뒤집어야 한다는 갈비~!!! 

노릇노릇 구워져있는 저 빛깔이란~!!! 
그냥 한번 먹고 양파랑 먹고 초창찍어벅고 고추장에 찍어먹고 쌈장에 찍어먹고

마지막에는 된장찌개에 밥을 먹었는데.. 먹다보니 사진을 찍지 않은 내가 밉다~!!!! 

이렇게 과식을 또 하게 되네요~~! 
여러분들고 고기 맘껏 먹고 싶을때 가보시는 건 어떨런지요~!! 
저는 대인적으로 삼겹살에 고추장과 초장섞어서 찍어먹는 것이 good 이었구요!! 
그리고 그냥 간이 되어있는 갈비가 맛잇었답니다..^^*
여기도 강원상품권 가맹점이네요!!!
#더포인트짐 #강원상품권 가맹점 인데요~~ 
이렇게 깨알 홍보를~~~
앗!! 여기위치는 요~!!


#원주단계동 #원주무한리필 #원주구이가 #돼지고기무한리필 #단계동고기집 #원주맛집 #구이가터미널점 #원주터미널맛집 #원주터미널고기 
#터미널맛집 #장미공원맛집 #고기집 #구이가원주터미널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