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gs편의점리뷰) 정성가득 비빔밥

틴트다나 2018. 10. 22. 15:33

안녕하세요~~ 틴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비빔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 비빔밥은 먹고싶은데.ㅠㅠ 해먹을수없어요. 
혼자사는 저에게~!!ㅠㅠ 
그래서 준비한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진짜든든하게 비벼먹을수있는지 한번볼까요~?!!

가격은 3600원 콩나물국밥보다 가격이 싸지요??ㅋㅋ ㅋ

비빔밥도 전자렌지에 돌려야 따뜻하게 먹을수있습니다. ㅋㅋ

뚜껑을 열면 콩나물 볶은고기 무우 당근 도라지 시금치 버섯 호박 볶음  그리고 고추장 참기름이 있어요~!! 

8가지의 반찬과~!!

쌀밥그리고 계란후라이~!! 

저는 맛있게 먹기위해 계란후라이를두개를 얹었답니다.

전자렌지에~!!2분 10초를 고추장과 참기름은 빼고 돌립니다. 그리고 나물들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어서 쉐킷쉐킷~!!!
그리고 저는 저희 #고소한들기름을 넣었습니다. 
향이~~~ 완전 좋아요~!! 

ㅎㅎㅎㅎ


짜잔~!!! 
대박맛있는 비빔밥이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가진 나물을 넣고 싶었는데.. 나물이 없어요.. 

그래서 할수있는 비빔밥이 없는 데요~!!! 

그래서 편의점에 가게 되면 사먹게 되는 밤 종류중에 한개랍니다~!! !
맛있어보이나요?!!! 

너무 맛있어요~!!! 
직접만들으면 더맛있겠지만 
하려면 시간이 엄청많이 걸리죠? 
그래서 시간 절약~!! 맛도 좋고~!!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저의 점수는 4.7점~!!!

히히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맛있었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