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끼를~~!!!
간단하지않은 점심을시작하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양을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2명이먹어도되는 식사입니다.
가격은 4500 원!!
돈가스 치킨가스를 이가격으로 먹는다는건
🐶이득!!!


오늘은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끼를~~!!!
간단하지않은 점심을시작하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양을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2명이먹어도되는 식사입니다.
가격은 4500 원!!

구성은 치킨가스, 돈가스, 카레, 소세지,볶음김치 쌀밥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칼로리는892 kcal

이것 먹고 운동해야 하나요~???ㅋㅋㅋㅋ

좀 높긴하나 두사람과같이먹음되니깐ㅋ
데우는법은 비닐을 떼어내고 뚜껑닫고 2분 30초땡~!!
아 시원하게먹는 반찬들은 꼭 전자렌지에들어가면 뜨끈한 반찬이되어있으니깐  빼주시고 돌려주세요~^^

 

ㅎㅎㅎㅎ맛나는 도시락 완성!

이렇게 냠냠냠 맛나게고고고

너무 맛나게 먹었나요??
제가먹어본 도시락  돈가스 중에
맛있었던 돈가스중하나~!!
저는카레도 좋아해서 카레도있어 좋았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맛있는 식샤하시구요~^^
저는 이만빠빠이

저는 여기 편의점 이용한답니다. 왜냐면 친절하셔서 멀기는 하지만 이용하는 요기!!!

#원주편의점 #원주운동 #투카스도시락 #도시락리뷰 #편의점리뷰 #무실으뜸점 #gs편의점도시락 #gs편의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