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미니스탑을 갔다왔지요~~
오늘 메뉴는 2+1인 요거트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왜??!! 요새 화장실을 못가서 배가 엄청 불편합니다.
그래서 요거트를 먹겠다는 심산으로 고고고

신메뉴 동원에서 나온거였는데, 덴마크 요거밀이라고 하네요~
2+1 에 3000원~!!!
특템
자색고구마 와 단호박 맛이 있어요!!

우선 영양 정보를 볼까요??
음~!!! 한끼식사인가요?? 저에겐 간식 같은테 약간의 칼로리가 있네요~~~
205kcal ㅎㄷㄷㄷ(버피 68개정도)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칼로리가 높은 이유가 있었네요~~
귀리,보리,흑미가 들어가있데요~!!
어머어머어머

우선 뜯어보고 먹어봐야겠죠?? 자색고구마는 재색고구마 향이 뜯자마자 났어요~~!
맛에는 요거트맛이 강해서 인지 그리고구마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요거트에 곡물이 씹이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호박맛은 요거트의 맛에 단호박맛이 납니다.
단호박은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씹이는것도 더 맛있네요
단호박맛 강추  !!!!!


저는 개인적으로  식사대신으로는 못먹고 간식으로는 GOOD!! 입니다.
우선 요거트의 효능이 났으면 좋겠네요~~
변비야 가랏!!!!!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입니다.
읽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덴마크요거밀 #요거트리뷰 #미니스탑 #요거트 #맛평가 #요거밀 #단호박덴마크요거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