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금요일 상체운동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우리 회원님과 함께~~ 고고고

오늘의 운동

간단한 운동입니다.

1. 상체 W자 레이즈

이 운동은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간단히 맨손으로 하였습니다.

팔을 뒤로 W자로 만들어 등 근육을 쥐어 짜듯이 만들어주는 동작입니다.

간단한 방법이니 따라하실수있으실껍니다.

 1) 하는법

옆에서 보면 상체가 45도 구부린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서줍니다.->

그리고 팔은 양쪽 팔꿈치를 90도이상 구부려 "W"자모양이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

 팔을 올리고 내려올때 양쪽 견갑골(날깨뼈)가 조여지는 느낌이 들도록  

"W" 자 모양이되도록 만들어줍니다.( 등을 꽉 양팔로 누른다는 느낌으로 자세를 잡아주세요)

그리고 다시 올려주고 반복합니다.

2)주의점

W자의 자세를 취할때 팔꿈치 각도와 등이 조여지는 느낌이 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맨몸 킥백


킥백은 삼두근 운동에 좋은 운동입니다.

무게를 들면 더욱더 자극이 많이 들지만 저는 맨손으로 운동을 하였습니다.

1)하는 법
발은 어깨너비로 서고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를 45도 각도로 만들어줍니다.->

등과 팔을 일직선상에 놓습니다. ->

그리고 팔꿈치는 움직이지 않고 "ㄱ"자 만드는것처럼 구부렸다 다시 팔을 쭉 펴줍니다.

이것이 반복하면 끝!!!!

2) 주의점

팔을 너무 등뒷쪽으로 올리게 되면 견갑골 근육들이 자극이 와서 아플수가 있고

팔꿈치가 고정이 잘 되지 않습니다.

팔을 구부릴때는 "ㄱ" 자를 만든다는 느낌으로 내렸다 올려줍니다.

 

3. 와인오프너


허벅지 안쪽을 불태워버리자~!!!

어제 오늘은 너무 오랜만에 재키사이클을 타서 그런지 허벅지와 엉덩이뒤쪽이 불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10회 시작!!!

우리 회원님은 니 레이즈 10회 시작 !!!!

ㅎㅎㅎ 이렇게 또 즐겁게 운동을 하였네요~!!!

고마워 우리 회원님~!!^^

 

오늘의 전체운동 투척!!!

 

오늘 제가 먹은건 무엇일까요? 음식폭팔 했답니다.

오늘의식이

아침: 양파즙

점심: 김치두루치기, 밥1공기반

 


간식: 포도한송이, 마카롱한개, 망고쥬스

저녁 : 김밥 3개,해물우동

 

간식: 홈런볼 한봉지반

오늘은 정말 많이 먹었네요~~ 반성합니다. ;▼;

내일은 좀만 먹기를 바라며~!!! ㅋㅋㅋㅋㅋ

오늘의 전체적인 분위기의 저는 힘이없었습니다.

사실 운동도 할 힘이 없었는데, 우리 회원님 덕분에 운동을 즐겁게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고마운 우리 회원님!!!역시 혼자 운동하는 것보다는 둘이하는 운동이 너무 즐겁네요~~^^

이렇게 둘이! 셋이 함께하는 운동은 서로에게도 자극이 오며 즐겁게 운동을 할 수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혹시라도 운동은 하고 싶지만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혼자하고 싶지 않으신분들은 저와 함께 운동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하는 것보다 같이하는 운동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의 운동과 식단은 이상입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시 see you again.

#원주운동 #더포인트짐 #원주스피닝 #원주근력운동 #원주재키스피닝

#함께해요운동 #운동은같이 #틴트의운동 #W운동 #킥백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