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GS 데리야끼 치킨 & 계란덮밥 도시락을 소개 하겠습니다.~~!!

!!!!!

요새 도시락이 요렇게 편의점에서 판다는 걸~~~~

편의점 마니아님들은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신메뉴를 좋아하는 저에게 또~~ 딱 눈에 뛰는 계란도 좋아하고

데리야끼 치킨도 좋아하고 이야~~ 일석이조입니다.

우선 칼로리부터~!!! ㅎㅎㅎㅎㅎㅎ

편의점 도시락은 거의 500kcal는 거의 넘는것같다는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아니면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500kcal 그런걸로 생각할까요????

반찬용기는 꼭 빼고 빼고 전자렌지 돌리기!!!!

(저는 종종 같이돌려 따뜻한 반찬들과 같이 먹는다는 ㅎㅎㅎ)

요거는 마요네즈가 들어있는 소스!!!

사실 저는 비쥬얼을 보고 실망안했다는 건 거짓말입니다.

계란이 별루없어서

계란은 사랑인데 말이죠!!!

하지만 볶음밥이~!!

 

!!!

맛나다~~!!!

 

그리고 저 밑에 있는 소스~!!!

소스도 같이주는데요~~ 역시 마요네즈는 사랑이죠~!!

마요네즈는 아니구요~~ 마요네즈 들어있는 소스입니다.

닭꼬치가 비리냐는 말도 있으실것같습니다만 저도 비린내나는 닭꼬치는 싫은데요~~

요건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포장마차에서 파는 닭꼬치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 불맛이 나면 더 좋겠지만 저는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했으니 와 그정도에 이맛이면 완전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재구매의사1~!!!

#GS편의점 #편의점리뷰 #도시락리뷰 #데리야끼치킨&계란덮밥도시락 #음식리뷰 #덮밥리뷰 #닭꼬치리뷰 #데리야끼치킨&게란덮밥도시락 #원주편의점 #원주GS편의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