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원주뚝배기짬뽕 입니다.
ㅎㅎㅎㅎㅎ
주말이기도하고 #주말오픈클래스 를 끝내고 회원님과 국물있는 것을 먹고 싶은 저희는 무실동에 짬뽕을 먹으러 갔습니다.
추운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답니다. ㅋㅋ
후훗 
여기 원주뚝배기 짬뽕은
1,3주 특이하게 화요일에 쉬네요~!!!
오픈시간은 11시~오후 9시까지 입니다.

 

 오일 여기에는 대놓고 원산지를 안내하는 데요.
다국내산인데 고추가루는 중국산입니다..
대부분 국내산인데~!!
의외라생각하였는데 이유가 적혀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중국산인데도 국내산보다 더 비싼고추가루를 사용하는데 중국산 고추가루를 사용하여 빛깔도 좋고 맛도 좋다고 합니다. ^^*

 

요런귀여운 장면 원주뚝배기 짬뽕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짬뽕에는 홍합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짬뽕과 부추를 같이 담그어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원주뚝배기 짬뽕에서 뚝배기 짬뽕을 불지 않고 더욱맛있게 먹는 5가지 방법도 적혀있습니다.
1. 부추를 국물에 담가주시면 부추향이 아주 좋아요~!
2. 면을 국물에서 홍합위에 올려먹으면 더욱맛있어요
3. 해물과 야채를 면과 같이 먹으면 맛있대요.
4.면먹고 국물에 공기밥을 말아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가격표는 여기에
저희는 #뚝배기짬뽕 그리고 신기한 #비빔짬뽕 그리고 #뚝배기불짜장 과 그리고 탕수육은 찍먹으로 시켰답니다.

 

하나하나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었있답니다.

 

탕수육 짜장면 짬뽕의 유래를 설명해줍니다.
와~~@@ 이런유래가 있었군요~!!!

딱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드디어 나온 탕수육~~!!
찍먹으로 나왓어요~~
소스 자체가 약간 간장소스베이스랍니다.

튀김은 음 맛있었답니다.ㅎㅎㅎㅎ

요거는 원주뚝배기짬뽕에서 유명한 뚝빼기짬뽕입니다.
와우~~~ 맛있어요~~ 하지만 제가 먹기에는 맵네요..
그래도 먹기시른 정도가 아니고 점점 먹고 싶은 맛입니다.

그리고 부추와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비빔짬뽕은 특이해요~~ 짬뽕맛이나는 소스를 베이스를 하구요 그리고 명태포를 고명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계란후라이입니다.
저는 비빕짬뽕이라 해물도 같이 있었으면 좋을것 같았는데..ㅠ
조금 아쉬웠지만 짬뽕맛을 살리였답니다.^^*

 

계란이 하트라 좋아요~~!!

오늘의 식당도 대성공~!!!
전에 먹었었는데.... 그때는 쪼금 짠맛이 강했었는데.
오~!! 이번에 와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맵기의 정도는 비빔짬뽕 < 뚝배기짬뽕 < 불짜장
순이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뚝배기짬봉의 국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이런건 많은 사람들에게알리는 것이 좋죠~!!
여기의 위치는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재방문의사율이 100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버 가셔서 드셔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다음 포스팅까지  see you again~!!!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