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을 먹고 단게 당기신다는 그린샘을 따라 왔어요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커피입니다.
여기도 커피종류도 많고 다양한 음료도 있습니다. 그리고가격도 뭐 이정도면 싼편이었습니다. 저는 너무 속이 텁텁하여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콜드브루 입니다. 그리고 달달함이 지속되는 #리얼허쉬초코라떼를 시켰답니다.

그외에도 저도 단음료좋아해서 아인슈페너도 좋아하고 과일 스무디도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시켜먹어봐야징~!!!

보니까 블렌딩커피도 있었습니다. 이름이 너무 예쁘다는~~

메뉴판은 잘찍었어야하는데 프릿하게 나와서ㅠㅠ 힝힝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레시피대로 만든 커피처럼 사랑에도 레시피가 있다면"

이거 너무~!!!! 맘에 와닿습니다.
내가 쏘는게 아니라면 비싼게 언제나 정답이다.
머든지 맛있징~~ 암뇨!!저도 맛있었답니다.

너무 이쁜글귀와 우리도 이런거 만들어볼까? 이런생각 저런생각~!!

모델로 해주시겠다는 그린샘으로 인해,,, ㅋㅋㅋ 사진찍어줍니다.

그리고 드디어 음료가 나옴...
완전 달달한 음료이고 섞어 어야 훨씬 맛있답니다.ㅋㅋ
그리고 콜드부르는 제가 딱좋아하는 스타일의 커피였답니다.~!!

그리고 여기가 좋았던 점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답니다^^
궁금한것도 잘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였답니다. ㅎㅎ
다음에도 한번도 가보고싶은 곳!!

#감성커피 #원주카페 #무실동카페 #원주맛집 #카페맛집 #원주카페맛집
#무실동커피 #리얼허쉬초코라떼 #콜드부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