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를 빕스에서도 무한리필으로~!!!!

제공한다는 말씀~!!!

이예!!!!!!!!!!

8월 31일 그러니 오늘이지요??

오늘 부터 시행하는 연어 파라다이스 이야~!!!!!

완전 기대 만발입니다..

but 매장마다 오늘부터하는 날이 있고 9월 1일 부터하는 날이 있다고 하니

꼭 전화하고 가시면 좋으실껏 같아요~~!!!

짭짜롭하고 달콤한 연어장~~!!!!

생각해 보셨나요?? 얼른 저도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아직 시간이 없어 가지 못하는 이 안타까움

보기만해도 군침이 음냐~!!!!!

먹고 싶다!!!

소스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치명적인 연어음식들일꺼 같은 데요~!!!

이건 비밀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까지 있다는 거~!!!

이번달은 저의 달인가봅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디져트까지~~~~~ ㅎㄷㄷㄷ

하지만 이 디저트는 9월 7일 부터 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아주 신이 나네요~~

저도 가서 먹고 싶어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고 생각하시는 여러분 꼭 보시면 좋겠습니다.!!!!

바로 9월 28일 까지 할인행사가 있다는 것!!!!

무려 평일 런치

6000원 할인!!

 

물론 평일 런치라는 거~~!!!

하지망 이렇게라도 가고싶은 저의 심정을 아실란가 모르겠습니다.~!!!

제가 꼭 가서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요건 가족끼리 단체로 가서 스테이크 먹을 때 아주 좋은 팁이예요~!!!

스테이크1개당 만원 할인~!!!

와우~!!!

좋아좋아!!

가기전 BC 카드 가지고가기 하지만 할인할때는 중복 할인이 되자 않는다는 거...

아쉽다~;~;

하지만 뭐 쿠폰으로 먹고 그리고 다음엔 카드로 슝슝슝

돈 나가는 소리가 솔솔솔~~~

지금 하고 있는 이벤트~~!!

저는 이 이벤트에 당첨 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되라되라되라~~!!

ㅎㅎㅎㅎ

한번도 이런 이벤트에 담첨된적이없지만 그래도 올려 보려 합니다. ㅎㅎ

 리뷰잘할수있는데..

완전 솔직하게~!!!!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대신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 # 빕스 등록을 하셔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ㅋㅋㅋ

 저도 친구라서 알수있었던 정보예요~~~!!

 

요것도 이벤트~!!!

요거는 하는 방법이있네요~~~

1. 인터넷 검색창 (빕스연어천국) 이라 쳐서 검색을 합니다.

2.그리고 캡쳐를 한후 빕스 페이스북에 인증샷남기면 끝!!!

 

대신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어야겠지요??

이렇게 찾아와주신 분들은 다들 하실수있을꺼라 맏어요~~~

9월9일 까지니까 서둘러해주세요!!! ㅎㅎㅎ

실행취소

요것도 이벤트~~~ 와우 이번에 이벤트 세개!

굿!!!!! 요 이벤트는 모든 빕스 매니아에게 드리는 100% 주는 거래요!

당장가서 신청해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갈볼까요?? !!!

오예~!!!!

8월의 마지막 날 금요일입니다. 모두들 불금 되시면서

일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양한 공유로 여러분과 함께이고 싶습니다.!!!

저는 이만

뿅!!!!!

#빕스 #빕스이벤트 #공유이벤트 #선시식이벤트 #빕스무한연어 #얼리빕스닥터

#경품파라다이스 #연어파라다이스 #빕스9월이벤트 #빕스9월할인

#빕스할인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