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 24일 (추석)


추석입니다~^^

가운데 있는 동그란 게 달이랍니당.

아주자세히 보시면 별이 떠있어요~~겨울에는 별들이 모여서 우리집을 비추고 있는 느낌입니다.

겨울에 찍어 보내드릴께요~^^

오늘은 용인에서 집으로고고 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가는길에 이천아울렛 가서 엄마 지갑사주려갔는데ㅠㅠ

추석설날 당일은 문을 닫는데요ㅠㅠ

흑흑

그래서 다시 집으로고고

 

그래서 #덕평휴게소 에서 #포인츠부대찌개 를 냠냠 먹었답니다.

부대찌개 좋아하지않던 동생도 잘먹고 입짧은 엄마도 잘드시고 너무좋았습니당ㅋ

원래 토마토 우유맛이 더강했던것같았는데 한국인에 맛에 맞춰줘서 어른들한테도  좋은거 같습니당.

계속 기름진 음식으로 입이 느글거리는 맛에  딱좋은맛입니당~^^

 그리고 소화가 잘되는 엄마와 동생으로 화장실 갔다오면서 산 #비어드파파 의

#슈 와 그린티 라떼, 밀크티, 그리고 카페라떼!

다음에 원주오면 #빵슈 라는 곳 데려가 줄게요~!!

진짜 맛나는 곳이있답니다.   

그리고 문경에 유명하다는 #점촌마카롱 #하나엘마카롱 오예!! 없을까봐 덕평에서 예약하였습니다.

다양하게 담아서 10개에 20000만원!!!

연휴에는 박스로 다양하게 팔아서 였다고 합니다.

개당 1800원이라고 해썽요~!!!

요건 자세히 물어봐야 할듯!!

무튼 가격이 다른 곳보다는 현저히 저렴한 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 맛보라고 주셨는데.. 저희가족은 바로 그자리에서 먹고는 동생은 회사사람들에게 저는

우리 회원님들에게 줄 마카롱을 예약했다는~!!

택배도 되는 이 마카롱~!! 완전 좋아요~!!

포스팅은 나중에 할꺼니깐요~!!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저녁!! 이렇게 많이 먹고는 저희가족은 막창 300G 차돌박이 600G을 냠냠냠 먹었습니다~!!

배불리 먹고는~~!! 운동도 하지 않았다는 설이 ~!!!! 

 

 9월 25


어제 저는 새벽 3시에 잠이들었죠~!!

농사를 지으시는 엄마는 6시에 기상하셔서  음식을 준비하시고 저는 7시반 기상~!!!

그리고 엄마와 피곤함 깨우며 아침식사 시작!!!

엄마가 만들어주신 취나물, 그리고 엄마표 된장 고추찜 엄마는 실패작이라고 하였지만 너무 맛이 GOOD!!

 

그리고 대망의 탕국!!! 진짜!!! 엄마표 탕국은 따라올 자가 없어요~!!

힝~~~ 포스팅하면서도 먹고 싶은 그맛!!!!  싸올껄그랬나봐요~!! 힝~!! !

엄마가 저를 아침밥을 먹인걸 보면 저는 일할 시간이 되었다는 거죠?!! 먼저 한일은 깨털기!!!

지금 이시기에 나오는 깨는 #참깨 랍니다. 들깨는 아직 익을때가 되자 않았어요~!!!

갑자기 궁금한 들깨와 참깨의 차이점!!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저희엄마가 농사를 지으셔서 궁금한데요~!! 

엄마한테 물어보니 간단히 잎을 먹을수있느냐 없느냐 였습니다.

 들깨의 잎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깻잎이라고 하더군요~!!

오잉 이제야 알게되다니 조만간 들깨와 참깨의 차이점 포스팅 들어갈께요~!!! 일상생활에서~!!!

무튼 저는 이 참깨들을 털었습니다. 맨발투혼의엄마~!!!  멋지당~!!!


간식으로 어제산 마카롱을 3등분하여 동생과 엄마와 아메리카노와 함께 냠냠냠~!!!

그리고 다시 깨작업 일차적으로 털어놓은 깨를 모아서 수작업으로 고릅니다.

하나하나 먼지들을 없애죠~~!!

아~~ 이렇게 힘들게 작업을 하니깐 엄마가 주는 깨를 맛있게 한톨한톨 버리지않고 먹어야 겠습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요렇게 ㅎㅎ

그리고 우리 이쁜 별이 묶어줄 목줄사러 가면서 우리 벼들 구경~!!!

그리고 서리태도 구경 그리고 들깨도 구경~~!! 알이 굵어서 이번 들깨완전 성공!!!

언제 들깨 또 터실라나~!!! 도와주러가야징~!!!

2차 참깨를 털고 난후~~쉬고 싶었는데.. 역시 우리엄마는 부지런하십니다.

저에게 주실 김치를 담그신데요~~~!!옆에서 깨작깨작 도와드리기는 하나 우리엄마짱!!!

순식간에 완성~~~~~!!!!!!저것은 내 김치~!

그리고 남은 배추로 경상도만 먹는다는 #배추전 히힛!!

너무 맛있게 냠냠냠

 

 

간식으로 맛있는 마카롱으로 후식을~!!

사실 중간중간 복숭아 포도를 간식으로 먹었다는~!!!! ㅎㅎㅎ와 이렇게 보니 저는 많이 먹습니다.

그러니깐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27일부터 다시 식이도 잘 하는 틴트가 되어야 겠지요?ㅎㅎㅎ

여러분도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 즐겁게 보냈습니다.동생과 엄마덕분에요!!

가족들 더분에 더 힘을 많이 내서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저의 일상은 운동이니깐요~~10월달에 열심히 운동하고 싶으신분들~!!

 다이어트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여기여기

여기 #더포인트짐 으로 연락 주셔서 같이 운동하여요~!!

10월달부터는 트레이너선생님이 두분이나 있으니깐요~!!!

여러분과 함께 다이어트 해보아요~!!

아 저는 이제 다시 운동을 하러 가볼꺼예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그럼 빠빠2 ^^*

 

#가족일상 #휴일일상 #깨털기 #서리태 #들깨 #참깨 #벼농사 #가을추수 #식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